호반건설은 전라남도 순천시 오천지구 B1블록에 ‘순천 오천지구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이하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를 11월 중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2층~20층, 8개 동 총 642가구로 구성됐다.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전용 59㎡로만 지어지며, 타입별 가구 수는 △59㎡A 601가구, △59㎡B 41가구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순천시에서 호반베르디움의 브랜드와 상품에 대해 입소문이 났다”며 “5년 거주 후 분양전환 할 수 있는 임대아파트라서 실수요자들에게 내 집 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동천강변과 순천만 국가정원이 인근에 있고, 저류지 공원(예정)이 들어설 예정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남산초, 남산중학교가 까까이 있고 순천고, 순천여고 등 교육 여건도 양호하다. 하나로 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생활 인프라도 구축돼 생활이 편리하다.
순천 호반베르디움 그린파크는 분양전환형 임대아파트로 5년간 거주 후 분양전환 가능하고, 임대 기간 동안에 취득세와 재산세, 종부세 등의 세금 부담이 없다. 또한, 분양 전환 후 양도세, 비과세 혜택도 있다. (단, 1가구 1주택에 한함)
모델하우스는 순천시 덕암동 146-27번지(이마트 옆)에 있고,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신수정 기자 christy@
관련태그
뉴스웨이 신수정 기자
christ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