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4집 앨범 ‘Memorize (2014.11)’에 수록 됐던 ‘너는 나의 꽃이야’가 음악 영화 ‘재키 앤 라이언’과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뮤직비디오가 탄생됐다.
지난 7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너는 나의 꽃이야’는 앨범 발매 당시 타이틀곡이 아니었음에도 팬들에게 특히 사랑 받았던 곡으로 영화 ‘재키 앤 라이언’ 제작사에서 예고편을 이 곡의 뮤직비디오로 만들겠다고 제안하면서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키게 됐다.
영화 ‘재키 앤 라이언’은 미래를 향해 노래하는 남자와 과거를 피해 노래하는 여자가 만나 음악을 통해 가까워진다는 스토리의 로맨스 영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원스’ ‘비긴 어게인’의 감성을 이어갈 음악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영화는 자신만의 음악을 만들며 전국을 떠돌아다니는 ‘라이언’과 남편과의 불화로 딸과 함께 고향으로 내려온 가수 ‘재키’가 운명적으로 만나고 잠시 함께하는 시간 동안 서로에게 피할 수 없는 무언가를 느끼게 되는 스토리로 아픔을 간직한 남녀주인공이 음악을 통해 삶의 변화를 느끼게 되는 과정을 아름답게 그린다.
오는 11월 19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영화 ‘재키 앤 라이언’은 2014년 베니스 영화제 ‘Horizons Award Best Film’ 노미네이트되었고, 2015년 ‘뉴포트 필름페스티벌’ 공식초청작에 선정된 바 있으며, 뉴욕 타임즈, LA타임즈, NY 데일리 뉴스 등 해외 언론의 극찬과 호평을 이끌어 내었다.
버즈 멤버들은 자신들의 곡과 인연을 맺은 이 영화에 대해 “올 가을 여러분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어 줄 최고의 감성 음악영화입니다. 특히 영화 속 주인공들이 실제 연주하고 부르는 음악이 너무 좋아서 저희 버즈도 참 많이 기대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버즈는 이번달 싱글 발매와 함께 11월 21일 부산 공연을 시작으로 성남, 대전, 서울, 대구 등 9년 만에 전국 투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김아름 기자 beautyk@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