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겨울 해외여행 성수기를 맞아 17일부터 2016년 1월 4일까지 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한 신라면세점 전 점에서 겨울 시즌오프 ‘레드 세일’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레드 세일은 브랜드 및 품목에 따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신라면세점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다. 해외 유명브랜드부터 럭셔리 패션, 아이웨어, 패션시계 등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여객터미널 내 42번 게이트 화장품·향수 본 매장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 모두에게 기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용 목 베개를 증정한다. 목 베개는 고급 스웨이드 재질로 공기를 빼면 파우치에 넣을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또 방문객 누구에게나 화장품 및 향수 상품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만원 할인쿠폰과 50개 화장품 브랜드별 사은품 쿠폰을 제공한다.
서울점에서는 대용량 화장품을 일반 제품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사이즈 업(Size up)’ 이벤트를 벌인다. 인기 화장품 브랜드의 1200여개 상품에 한해 대용량 품목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여름 주력 상품인 선글라스를 판매하는 역시즌 행사도 실시된다. ‘선글라스 역시즌 특가 세일’을 통해 선글라스 브랜드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선글라스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바캉스에 필요한 비치볼, 치약칫솔세트, 손수건 등으로 구성된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상기 이벤트에 해당되는 쿠폰과 사은품은 인천공항점은 안내데스크에서, 서울점은 지하 1층 기프트 데스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연말을 맞아 ‘2015 땡큐 프로젝트’ 행사를 진행한다. 7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으로 2015명에게 신라멤버십 골드등급의 혜택을 부여한다. 행사 기간은 12월 6일까지다.
또 올해 말까지 '신규고객 혜택릴레이' 행사를 실시한다. 기간 내 새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신규가입 시, 첫 구매 시, 재 구매 시까지 쿠폰, 적립금, 사은품 등 단계별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