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카페가 연말을 맞아 내달 31일까지 죽과 비빔밥이 함께 구성된 2인 세트 메뉴 주문 시 쫄깃감자찐만두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본죽&비빔밥카페 2인 세트는 죽과 비빔밥 메뉴가 함께 제공되는 ‘해물이 좋아’와 ‘쇠고기가 좋아’ 2종으로 구성됐다.
메뉴 구성에 따라 해물과 쇠고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쫄깃감자찐만두를 50% 할인된 가격인 2500원에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겨울철 보양재료인 전복과 낙지가 포함된 ‘해물이 좋아’ 메뉴는 전복죽과 매콤낙지비빔밥, 쫄깃감자찐만두가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2만500원이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쇠고기 메뉴로 구성된 ‘쇠고기가 좋아’ 세트는 쇠고기야채죽, 버섯불고기비빔밥, 쫄깃감자찐만두로 구성되며 가격은 2만원이다.
쫄깃감자찐만두는 감자로 만두피를 만들어 영양은 물론 쫄깃한 식감으로 식사와 함께 곁들어 먹기 좋은 메뉴다.
한편, 본죽&비빔밥카페는 본죽과 본비빔밥의 메뉴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프리미엄 한식 카페’로, 전복죽, 불낙죽 등 본죽의 다양한 죽 메뉴와 본비빔밥, 버섯불고기비빔밥 등의 비빔밥 메뉴를 판매 중이다.
얼큰한 뚝배기 메뉴를 비롯해 어린 아이들도 좋아하는 불고기 떡볶이, 쫄깃감자찐만두 등의 곁들임 메뉴가 함께 구비돼 연령대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함께 어울려 식사를 즐기기에 좋은 장소다.
또한 카페라는 콘셉트에 부합하게 식사 후 후식으로 대추차, 생강진피차 등의 다양한 차(茶) 메뉴와 단팥죽 등 간단한 한식 디저트도 즐길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관련태그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