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V앱 아이돌X아이돌 채널에서 다양한 개인기를 자랑했다.
VAV는 19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 아이돌X아이돌 채널을 통해 생중계로 팬들과 소통하며 매력발산을 위해 섹시댄스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날 생중계에서 VAV는 VAV의 무한한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리얼 쇼 타임, 쇼 킹을 찾아라!’는 게임을 진행했다. 두 팀으로 나누어 이긴 팀이 매력발산의 기회를 얻어 바론과 에이스가 무반주로 섹시댄스를 선보였다. 겨울은 귀요미송으로 어색한 표정이지만 귀여운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후 이어진 게임에서는 에이스, 겨울, 바론 팀이 패배해 이긴 멤버들이 진 팀 얼굴에 낙서하는 벌칙을 받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생중계 중 직접 팬들의 댓글을 읽어주는 등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방송을 마무리하며 멤버 세인트 반은 “오늘 너무 재밌게 했는데 시청자 분들도 재밌게 보셨으면 좋겠다. 일요일 팬 사인회에 많이 와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 다음 주 목요일 6시 30분에 다시 만나자”며 소감을 밝혔다.
VAV는 지난 5일을 시작으로 총 4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 V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일 데뷔 싱글 ‘Under the moonlight’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 중이며 오는 22일 오후 8시 북스리브로 홍대점에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김아름 기자 beautyk@
관련태그
뉴스웨이 김아름 기자
beautyk@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