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KBS 가요대축제’가 재치만점의 뚜껑굿(GOOD) 티저로 네티즌을 들썩이게 하고 있다.
KBS 측은 오는 12월 30일 수요일 밤에 개최되는 '2015 KBS 가요대축제'의 두 번째 티저를 20일오전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해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35초 가량의 뚜껑굿 티저는 귀여운 애니메이션으로 호기심을 유발하는 동시에 상황을 역전 시키는 우리 주변의 좋은뚜껑을 총출동시켜 개최장소인 돔을 연결시키는 기발함을 뽐냈다.
우선 흘러 넘치는 커피가 난감하게 만드는 장면이 베드(BAD)로 표현된 가운데, 커피 뚜껑이 구세주처럼 등장해 굿을 외치게 만든다.
특히 소년이 머리카락을 휘날리며 오토바이를 타는 위험천만한 상황은 헬멧을 쓰는 순간과 벌벌 떨고 있는 펭귄과 사람이 이글루에 들어가는 모습이 굿인 상황으로 바뀐다. 커피 뚜껑, 헬멧, 이글루 등 좋은 뚜껑의 등장은 모든 상황을 역전시키며 굿을 외치게 만들어 웃음을 짓게 한다.
이후 첫 번째 티저에서 중독성 넘치는 그루브를 보여줬던 돔 문자와 뚜껑 글씨가 아래로 떨어지는데, ‘2015 KBS 가요대축제’가 오는 12월 30일 고척 스카이 ‘돔’에서 개최된다는 점에서 ‘돔=뚜껑’이라는 기발한 아이디어에서 착안한 티저라는 점을 깨닫게 돼 무릎을 탁 치게 만든다.
‘2015 KBS 가요대축제’ 측은 발상의 전환이 돋보이는 뚜껑굿 티저로 또 다시 이미지와 분위기를 업 시키며 ‘시리즈 티저’의 다음 버전은 무엇일지 기대감까지 갖게 만들고 있다.
한편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12월 30일 수요일 밤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된다.
홍미경 기자 mkhong@
관련태그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