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클래스별 수수료체계·온라인 투자정보 얻는법 등 설명
키움증권은 내달 7일 오후 5시부터 1시간 동안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에서 일반투자자를 대상으로 ‘키움에서 펀드하기’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 1부에서는 키움증권의 금융상품 담당자가 온라인 펀드에 익숙하지 않은 투자자를 위해 펀드 클래스별 수수료 체계, 온라인으로 투자정보 얻는 방법, 펀드 선택 시 각종 지표 활용방법 등을 설명한다. 2부에서는 HDC자산운용의 유승민 팀장이 대표 펀드인 ‘HDC모아주고 막아주는 증권투자신탁1호[채권혼합형]’ 펀드를 소개할 예정이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오는 4일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30명을 신청 받는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펀드쿠폰을 제공한다.
염명훈 키움증권 금융상품영업팀장은 “글로벌 경기의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어 이러한 시기에는 투자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적정 투자수익을 유지해야한다”며 “보수적 자산배분을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펀드에 대한 문의가 많아 이번 설명회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키움온라인펀드마켓’에서 판매하는 모든 펀드에 대해 선취판매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가입한 펀드가 최저가격이 아닌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고객에게 100% 현금으로 보상해 주는 최저가격보상제를 시행하고 있다.
최은화 기자 akacia41@
관련태그
뉴스웨이 최은화 기자
akacia41@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