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식품은 물 한 방울 넣지 않은 생과일 주스 ‘아임리얼’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시즌 한정판 디자인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디자인한 넥라벨을 입힌 ‘아임리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의 넥라벨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강과 초록 컬러를 모티브로 제작해 경쾌함을 더했다. 모자 쓴 산타와 눈 내리는 겨울 등의 일러스트로 따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표현했다.
아임리얼 과일, 과채, 순수착즙 라인 등 총 10종 제품에 적용된다. 제품 사이즈는 190ml와 700ml 모두 적용된다. 다만 요거트 제품은 제외된다.
아임리얼은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9일부터 ‘아임 리얼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 모임이나 함께 하고 싶은 사람들 등의 사연을 덧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지인, 직장 동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임리얼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증정한다.
한편 아임리얼은 지난 2007년 7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마시는 생과일’로 프리미엄 생과일 주스 시장을 이끌고 있다. 순수착즙 3종(오렌지, 자몽, 파인애플)을 비롯해 과일 3종(스트로베리, 그린키위, 베리베리), 과채 3종(토마토, 케일&키위, 비트&당근), 요거트 3종(블루베리, 애플망고, 화이트), 스무디 1종(스트로베리) 등 총 13개의 제품을 갖추고 있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뉴스웨이 문혜원 기자
haewoni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