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그룹 SG워너비의 멤버 김용준이 교제하고 있는 3살 연하의 여자친구가 배우 겸 탤런트 박혜원인 것으로 밝혀져 화제다.
김용준 소속사 CJ E&M 측은 10일 “김용준의 여자친구는 모델 겸 배우 박혜원이 맞다. 그러나 현재 연예계에서 일하고 있지 않고 향후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알고 있는 바가 없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박혜원은 1987년 생으로, 지난 2006년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를 시작으로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등에 출연했다. 그러나 지난 2009년 KBS 1TV ‘집으로 가는길’에 출연한 것을 마지막으로 별다른 활동을 벌이지 않고 있다.
박혜원의 인스타그램에는 김용준과 함께 찍은 사진은 없지만, 김용준과 같은 장소에 머물렀던 흔적이 다소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김용준 연인 박혜원이 공개되자 일부 네티즌들은 “김용준 연인 박혜원, 모델 겸 배우였네” “김용준 연인 박혜원, 정말 예쁘다” “김용준 연인 박혜원, 황정음이 생각나네” “김용준 연인 박혜원 행복하세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0일 한 매체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김용준이 박혜원과 6개월 가량 교제 중"이라고 보도했다. 김용준은 지난 8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뉴스웨이 김선민 기자
minibab3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