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올해 론칭한 초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글로벌 홍보에 본격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초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운영 중인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뉴욕 타임스 스퀘어는 하루 평균 30만 명이 방문하는 세계적 관광지이며, 런던 피카딜리 광장도 수 많은 글로벌 기업들이 광고전을 펼치는 곳이다.
약 2분 분량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The Art of Essence)’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이 동영상은 LG전자의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LG 시그니처는 본질에 집중한 최고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 혁신적 사용성을 지향하는 LG만의 초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아우르는 통합 브랜드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6~9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국제 가전 전시회(CES) 2016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전격 공개한 바 있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의미있는 혁신과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전달하는 다양한 고객 소통 채널을 지속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선율 기자 lsy0117@
뉴스웨이 이선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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