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의 안식처가 되는 대표적인 SNS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
효성이 자사의 페이스북 팬 수 3만 돌파와 블로그 방문자 수 400만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SNS 친구 추천 이벤트를 연다.
효성은 B2B 기업으로는 드물게 지난 2010년 5월 기업 블로그를, 2014년 9월 기업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활발한 소통을 펼쳐온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SNS를 통해 효성에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 준 네티즌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효성의 기업 페이스북과 블로그인 ‘마이프렌드 효성’을 통해 각각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네티즌은 효성 페이스북에 접속하고 친구를 태그해 이벤트 소식을 알리거나 블로그에 축하 댓글을 남기고 링크주소를 공유해 효성 SNS를 친구에게 추천하면 된다.
효성은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페이스북 당첨자 50명, 블로그 당첨자 50명을 합쳐 총 100명에게 추운 겨울 따뜻한 커피 한잔과 달콤한 케이크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세트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효성은 효성의 소재이야기, 직장 내에서의 처세술을 담은 전략적 직장생활, 문서작성에 유용한 팁 등을 공유해 효성 SNS가 직장인들의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네티즌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방침이다.
작년 한 해 동안 효성은 사회공헌활동과 SNS를 연계하여 진행한‘사랑의 소방장갑 나눔’, ‘사랑은 참치를 터치’ 등의 이벤트를 전개해 인기를 끌었고, 지난 12월 대한민국커뮤니케이션 대상 ‘CSR부문 최우수 CSR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