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올 뉴 XC90, 더 뉴 S90 모델 2종 출시 앞두고 본격 마케팅 돌입
올해 볼보자동차는 ‘더 올 뉴 XC90’과 ‘더 뉴 S90’ 등 플래그십 모델 2종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대사 이정재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다양한 마케팅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16년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홍보대사로 영화배우 이정재를 선정했다.
25일 볼보자동차코리아에 따르면 배우 이정재가 볼보의 올 해 출시할 신차들과 가장 적합했다고 판단,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올해 볼보자동차는 ‘더 올 뉴 XC90’과 ‘더 뉴 S90’ 등 플래그십 모델 2종의 출시를 앞두고 홍보대사 이정재와 함께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다양한 마케팅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건축과 미술 등 예술분야에 조예가 깊은 것으로 잘 알려진 배우 이정재가 올 뉴 XC90을 올해의 가장 기대되는 신차로 꼽았다”며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볼보자동차의 브랜드 위상을 더욱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