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비즈니스 인문학’ 주제 강연
제934회를 맞는 장성아카데미에는 ,이야기 인문학, 공부기술, 그물망 공부법, 등 18권의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5개 국어 능통자인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 작가를 초청 ‘비즈니스 인문학’을 주제로 강연을 연다.
조승연 작가는 뉴욕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불어 공부 2년 독학 후에 프랑스 최고 미술사 학교인 에꼴 드 루브르에 합격해 2년간 수학했다.
조선일보 위클리비즈,에 ‘인문학으로 배우는 비즈니스 영어’와 ,동아 비즈니스 리뷰,에 ‘문화 DNA’ 칼럼을 연재 중이며, TV 프로그램인 ,KBS 아침마당,KBS2 여유만만,,EBS 세계테마기행,MBN 황금알,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 활동도 하고 있다.
영어, 불어, 이탈리아어에 능통하고 독일어, 라틴어는 독해가 가능하다. 현재는 ‘오리진보카’ 대표로, 세계에 수출할 영어어휘학습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특히 조 작가는 고교시절 미국의 ‘전국라틴어경시대회’에서 우수상을 받았으며, 미국 고등학생 문예지에 시와 단편소설이 실리는 등 다양한 어학 공부를 했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에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지역의 예술인들이 함께하는 30분 오프닝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강연 참가자는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능하다.
광주=방남수 기자 namsu5700@hanmail.net
관련태그
뉴스웨이 방남수 기자
namsu5700@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