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공개된 tvN go ‘신서유기2’에서 이수근은 깨알 같은 예능감과 듬직함, 그리고 신흥 브레인의 등장을 알리며 다채로운 활약을 펼쳤다.
이날 공개된 에피소드에서 이수근은 본인의 특장점인 상황극들과 더불어 분노의 디스랩을 선보였다. 강호동 안재현 팀과의 기상미션에서 패한 후 디스랩을 선보이며 기대 이상의 비트박스와 랩실력, 그리고 깨알 같은 라임으로 보는 이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또한 이수근은 막내인 안재현이 많이 안 먹어서 음식이 남는다며 걱정했고, 모델 시절부터 체중 조절을 위해 입이 짧아 진 그에게 건강을 챙겨야 한다며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네며 형으로서 훈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에 더해 이수근은 신흥 브레인으로서의 가능성을 보이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점심 식사를 위한 3초 식사 미션에서 이수근은 수많은 오답이 난무하는 가운데 순발력과 번뜩이는 재치들로 답을 맞추며, 이승기의 부재를 틈 타 '신서유기2'의 새로운 퀴즈 강자로 등극했다.
시즌1에서 손오공으로 큰 웃음을 주었던 이수근은 시즌2를 통해서 삼장법사로 활약, 멤버들 사이에서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고 동시에 살아난 입담으로 깨알 같은 웃음을 전하고 있다. 이에 앞으로 그가 또 얼마나 시원한 웃음을 전하게 될 지 기대와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홍미경 기자 mkhong@
뉴스웨이 홍미경 기자
mkhong@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