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충전소 60원/L 할인나머지 SK충전소에서는 50원/L 적립 지원
9일 SK렌터카에 따르면 SK의 LPG 충전소 이용 시 할인 및 스피드메이트에서의 엔진오일 연 2회 무료 교환, 다양한 정비 혜택 등을 담은 '카 케어 플러스 LPG(Car-Care+ LPG)' 멤버십을 자사 LPG 개인장기렌터카 신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SK렌터카의 LPG 제로를 비롯한 5년 LPG 렌탈 상품을 선택하는 고객은 앞으로 계약기간 동안 전국 60여 개 SK네트웍스 충전소에서 리터당 60원의 할인 혜택을 받는다.
나머지 700여 개 SK가스 및 SK에너지 충전소에서는 계약 후 2년간 리터당 50원의 오케이캐시백을 적립 받게 된다. 또한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에어컨 필터 40% 및 용품 10%, 공임 20% 할인 서비스도 제공 받게 된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자동차 종합서비스 인프라를 갖춘 기업으로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상대적으로 유류비가 적게 드는 LPG 차량의 장점을 많은 고객들이 누리게 하는 데 역점을 뒀다"며 "제주도 여행 시 렌터카 요금 할인, 쉐라톤그랜드워커힐 호텔 숙박 40% 할인과 같은 생활 서비스도 SK렌터카 고객들의 삶을 더 가치 있게 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SK렌터카는 자사가 보유한 전국 주유소, 충전소와 정비 네트웍, 긴급출동 서비스 및 부품유통 등 전문적인 자동차 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LPG 차량을 비롯한 다양한 렌터카 이용고객들에게 최적화된 멤버십 상품을 지속 개발, 서비스할 계획이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