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준비한 즐길 거리 가득배우 강하늘 팬미팅, 퀴즈, 포토 이벤트 등
쉐보레는 모터쇼 기간 중 젊음과 역동성을 상징하는 쉐보레 브랜드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쉐보레 파빌리온’을 세우고 친환경차 볼트(Volt)와 카마로 SS, 신형 말리부 등 쉐보레의 신차를 비롯 전 라인업을 전시하고 있으며, 관람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간을 마련했다.
쉐보레 부스에는 캠핑에 최적화된 쉐보레 RV의 우수한 상품성을 확인할 수 있는 쉐보레 ‘캠핑존’, ‘스포츠존’ 이 마련되어 있다. 이밖에 모터쇼 현장에서 사진을 촬영 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존’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모터쇼 일반 공개를 시작하는 첫 주말에는 유명인과 함께하는 행사가 마련된다. 쉐보레는 5일, 최근 드라마와 영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 강하늘과 함께하는 팬미팅을 개최하며, 프리허그 및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6일에는 프로 레이서 겸 인기 탤런트인 안재모씨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를 직접 만나는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아울러 모터쇼 기간 중 쉐보레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쉐보레 히어로 타임을 열어 볼트, 카마로, 말리부를 주제로한 퍼포먼스와 퀴즈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모바일 참여 이벤트, 쉐보레 레이싱 모델과 1:1로 함께 하는 쉐보레 부스 투어 등 고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 행사와 다채로운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쉐보레는 이번 모터쇼에서 친환경차 볼트(Volt)와 카마로 SS 등 쉐보레의 혁신을 상징하는 신차를 공개했다.
쉐보레 관계자는 “쉐보레 볼트는 총 676km에 달하는 최대 주행 거리로 충전과 주행거리에 대한 불안감을 완전히 해소한 혁신을 선보이고 있다”며 “최대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62.9 kg.m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쉐보레 카마로 SS를 아시아 최초로 공개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부산=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