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오후 첫방송되는 K STAR 새 예능프로그램 ‘함부로 배우하게’는 사람들 안에 내재된 연기에 대한 욕망을 분출시키고 연기에 직접 도전하는 리얼 유쾌한 도전기를 그린다. 연기와 예능 아이템을 접목시킨 참신한 예능 버라이이어티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허경환과 신봉선, 피에스타의 차오루와 갓세븐의 뱀뱀, 웹툰작가 박태준과 박잎선, 인테리어 회사 대표 장영민이 출연해 ‘함부로 배우하게’만의 특별수업을 거쳐 연기자로 거듭날 준비를 시작한다.
특히 출연자들은 연기에 대한 열망이 가득한 인물들이지만 정식으로 연기를 배워본 적이 없는 만큼 소위 발연기부터 이름 모를 연기까지 다양한 연기 색깔로 60분 내내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함부로 배우하게’는 어렵다고 인식된 연기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연기를 즐겁고 유쾌하게 배울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베테랑 연기자들이 특별 강사로 초빙, 이들의 연기 지도는 시청자들의 내재된 연기 욕구까지 자극할 예정이다.
‘함부로 배우하게’의 제작진은 “연기를 연습하는 과정이 예능답게 유쾌하게 그려지지만 제 2의 꿈을 위한 일이기에 진심으로 함께 응원할 것이다”라며 “또한 연기를 어깨 너머로 배우고 익히거나 연기를 준비하고 있는 많은 분들에게 ‘함부로 배우하게’가 새로운 방향등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관련태그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karatan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