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7월 17일까지 한 달간 대표적인 여름 상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2016 섬머 세일’을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행사 기간 동안 매주 다른 여름 상품들을 특별가에 판매한다. 첫 주인 23일까지는 땀을 빠르게 건조하는 드라이 기능을 비롯해 항균방취, 접촉냉감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에어리즘 상품 일부가 할인 판매된다.
또 최고급 면의 일종인 ‘수피마 코튼(SUPIMA COTTON)’ 여성용 티와 탱크탑 상품, 남성 폴로셔츠, 남성용 치노쇼트 팬츠, 여성용 크롭 레깅스 팬츠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할인 대상 상품들은 매주 금요일마다 변경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에잇세컨즈가 올 봄여름 시즌 ‘슈퍼 세일(Super Sale)’의 서막을 열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도 상반기 가장 큰 행사인 ‘슈퍼 세일’을 다음달 31일까지 벌인다. 이번 세일 goddtk에서는 의류, 액세서리 등 전 품목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특히 상반기 출시된 톤업 화이트 셔츠, 실키 스트레치 데님, 리넨 상품,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상품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간절기 상품인 트렌치 코트, 맨투맨, 스웻셔츠, 캐릭터 티셔츠 등의 경우는 최대 75%까지 할인 판매된다.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70여개 매장을 비롯하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여름 세일에 돌입한다. 올해 봄·여름 인기상품인 그래픽 티셔츠와 데님, 슬랙스, 셔츠 및 원피스 등 390여가지 스타일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기능성 냉감내의 쿨팩트는 20~50% 할인되며 리넨 셔츠와 슬랙스는 각각 1만원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미키, 심슨, 마블 등 다양한 캐릭터 티셔츠도 20~4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남성 캐주얼 브랜드 까르뜨블랑슈는 전국 매장에서 여름맞이 ‘얼리(Early)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라이너 코트부터 사파리 재킷, 컨템포러리한 르누보 점퍼 등 2016 봄·여름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도 일제히 할인 행사에 돌입했다.
화승의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 케이스위스(K-SWISS)에서 동시에 상반기 시즌오프를 시작했다. 르까프는 17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신발은 30%, 의류는 40% 할인 혜택(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한다. 케이스위스는 8월 말 시즌 종료시까지 의류 상품(일부 품목 제외)에 한해 3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을 선보인다.
LS네트웍스의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은 122가지 여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하는 ‘몽벨 쿨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전국 몽벨 대리점·직영점·상설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몽벨의 15년 봄·여름 시즌 이월 상품 122종을 저렴하게 내놓는다. 할인 품목은 초여름용 바람막이 자켓, 냉감 티셔츠, 기능성 폴로셔츠, 기능성 여름 반바지, 아웃도어 용품, 신발 등이다.
프렌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글(AIGLE)은 17일부터 2016년 봄·여름 시즌 종료시까지 전국 매장에서 ‘핫서머 파격 시즌오프’ 세일을 실시한다. 이 기간에 에이글의 의류 상품은 30% 할인된 금액으로, 용품은 20% 할인된 금액(일부 상품 제외)으로 만날 수 있다. 자체개발 소재의 레인 코트와 프랑스에서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러버부츠를 비롯해 다양한 여름 아이템 등이 할인 대상에 포함됐다.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도 2016년 봄·여름 시즌 종료시까지 전국 머렐 매장에서 신발, 의류,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일부 상품 제외)을 3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자체 기술력 적용된 고기능성의 트레킹화를 비롯해 머렐 본연의 세련된 디자인이 더해진 아웃도어 및 라이프스타일 윈드재킷 등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정혜인 기자 hij@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