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고객 호응이 좋았던 ‘제네시스 리스 EQ900’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네시스G80에도 동일하게 적용한 것으로, 외장부터 내장 및 안전성까지 고려한 제네시스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로 구성됐다.
제네시스 리스 G80은 현대자동차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최상의 고객 케어 서비스에 현대캐피탈만의 독창적인 리스 서비스를 탑재해, 고객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 게 특징이다.
제네시스 리스 상품은 부가 서비스로 무장한 프리미엄형과 합리적인 가격의 스탠다드형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형은 차량외관 케어, 운전자 케어 및 안전운행 케어(유료) 등 총 3가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외관 케어 서비스는 G80의 가치를 지속시켜주는 외장서비스로 열차단 전면 썬팅과 최고급 유리막코팅 서비스를 제공 한다. 운전자 케어 서비스는 최고급 블랙박스와 실내 클리닝 중 하나를 고객 선택에 따라 제공 한다. 안전운행 케어는 윈터타이어 교환·보관 및 G80 순정타이어 교환 서비스로 원하는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실속파 고객이라면 선호도가 높은 열차단 전면 썬팅을 제공받을 수 있는 스탠다드형을 선택하면 된다.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이용 고객은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차량을 인도받는 ‘브랜드 탁송’, 국내 최대의 현대자동차 공인 정비 네트워크 이용, 24시간 콜센터 등 현대캐피탈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존 고객의 경우 만기 4개월 전 가장 유리한 이용 조건 안내와 동시에 차량 직접 회수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상품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및 현대캐피탈 제네시스 리스 전용페이지 그리고 ARS(1588-5211)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지영 기자 dw0384@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