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TASTY BIBIGO 2016’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비비고’와 미국 현지 브랜드 ‘애니천’, ‘셰프원’ 제품을 활용한 한식 레시피를 소개하는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비비고 고추장 소스’와 ‘셰프원 만두’, 건강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천 김스낵’도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다음달 LA에서 진행되는 ‘KCON 2016 LA’에도 참가해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한식을 알릴 예정이다.
장현아 CJ제일제당 비비고 브랜드 마케팅 총괄 부장은 “대중문화와 어우러지는 마케팅활동을 통해 한식에 대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향후 ‘비비고’ 브랜드 소비를 이끌어갈 미래 고객을 확보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lj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