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레이 오락실은 30여개의 국내외 유명 모바일 게임을 체험하고 게임 관련 조형물 전시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구글은 “혼자서 작은 모바일 화면으로 즐기던 게임을 오프라인에 설치된 대형스크린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기고, 다양한 인터랙티브 체험을 통해 보다 생동감있고 현실감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구글플레이 오락실은 각기 다른 4개 컨셉의 게임 체험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체험 공간은 무한의 계단, 슈퍼배드: 미니언 러쉬 등 쉽고 간단한 게임 위주의 캐주얼 코너 존과 퍼즐과 같은 두뇌를 자극하는 지능형 게임으로 이뤄진 브레인 배틀 존, 다이나믹한 스포츠 게임을 대형 스크린과 함께 실감나게 체험하는 액션 아레나 존, 1:1 매치를 통해 최고의 클래시 로얄 플레이어를 찾는 클래시 로얄 존 등이다.
특히 각 체험 공간에는 증강현실, 트릭아트 등 인터랙티브 부스가 설치되어 존 별 대표 게임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클래시 로얄을 커다란 스크린 위 아레나에서 즐긴다거나 무한의 계단 속 캐릭터가 되어 직접 패드를 밟아 계단을 오를 수 있다.
이 외에도 골프 게임 샷온라인M을 증강현실을 통해 즐기며, 또한 하반기 기대작인 리니지II: 레볼루션을 미리 만나볼 수도 있다.
한재희 기자 han324@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han32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