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혜택 제공, 평균 29% 저렴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뛰어난 품질, 내구성, 작업 효율, 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장점이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을 2014년 3월부터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비용이 부담스러워 순정 부품의 구입을 망설이는 자사 상용차 고객들에게 일반 순정 부품과 동일한 품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기존의 부품을 친환경적으로 새활용한 것.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은 현재 국내에서 컴플리트 엔진, 트랜스미션 등 완성 부품 뿐만 아니라, 기계 부품, 연료 장치, 배기 장치, 전기 및 전자 부품 등 총 41가지 부품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뛰어난 품질, 탁월한 경제성과 내구성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현재 약10%의 이용률을 보이고 있고 매년 증가되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보다 다양한 르만 부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 도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은 고객의 차량으로부터 탈거 및 회수된 코어 부품을 독일 본사의 엄격한 공정에 따라 재제조한 부품으로 원자재 및 에너지의 사용을 80% 이상 절감하는 효과가 있어 매우 친환경적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은 코어 부품을 공식 서비스 센터 반납 시 순정 부품 보다 평균 29%, 미 반납 시에도 평균 23%까지 저렴한 가격에 순정 르만 부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순정 부품과 동일한 12개월의 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르만 부품의 도입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이고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성능과 가치를 유지할 수 있게 된 것.
다임러 트럭 코리아 측은 자사 고객들이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르만 순정 부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8월부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