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웰빙음료 ‘헛개수’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CJ헬스케어는 이 날 행사에서 방문객들에게 헛개수의 새로운 슬로건인 ‘갈증에 한 수 위’를 활용한 게임 존과 포토 존을 운영해 확 바뀐 헛개수 컨셉트와 패키지를 널리 알렸다.
저녁에는 공연과 이야기가 가미된 ‘헛개수 콘서트’로 휴가철 물놀이를 즐기러 온 방문객들에 시원한 여름을 선사했다.
CJ 헛개수는 최근 제품 이름을 기존 컨디션헛개수에서 ‘헛개수’로 바꾸고 패키지 색상을 파스텔 톤의 민트 색으로 과감하게 바꿔 시원하고 젊은 느낌을 가미한 리뉴얼 제품을 선보였다.
남녀노소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갈증해소 음료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내 몸에 웰빙’, ‘갈증에 한 水 위’라는 새로운 카피로 이 달부터 이성경, 남주혁을 모델로 한 새로운 CF도 방영 중이다.
CJ 헛개수 브랜드매니저는 “앞으로도 ‘갈증에 한 수 위’, ‘내 몸에 웰빙’ 등 헛개수의 새로운 컨셉트를 알리는 특색 있는 이벤트를 적극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영 기자 dw0384@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