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말지원프로그램으로 할부금·수리비 지원단말 구입 고객중 4명 중 1명꼴로 가입
R클럽은 지난달 1일에 출시해 18개월동안 사용하던 중고폰으로 남은 할부금을 보장해주며 파손 시 수리비의 30%, 최대 5만원까지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단말을 구매하는 고객 가운데 R클럽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비율은 4명 중 1명에 달한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R클럽을 통한 스마트폰 구매 건수는 일 평균 3천건 이상을 넘어섰으며 하루 최대 6천명이 가입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폰케어플러스 옵션R’의 월 이용료 5천100원에 대해 멤버십 등급에 따른 포인트로 이용료 할인을 제공한하는 점이 인기 요인으로 풀이된다.
VIP이상 등급 고객은 100%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돼 따로 이용료가 청구되지 않는다.
또 이용료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는 점과 휴대폰 수리비가 연간 최대 5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점도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최순종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상무는 “R클럽의 혜택에 대해 고객들의 관심과 구입 문의가 꾸준했고 이를 바탕으로 가입자 10만명 돌파를 이룰 수 있었다”면서 “10만명 돌파를 발판 삼아 다양한 구매 혜택이 고객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신뢰와 진정성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재희 기자 han324@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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