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어캠프는 초등4학년부터 중학생까지를 대상으로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아 컴퓨터 추첨으로 초등오전반, 초등오후반, 중학반 각 75명씩 전체 225명을 선발하여 지난 7월 25일부터 8월 12일까지 3주 과정으로 원어민강사 5명과 대학생 멘토 15명의 지도로 운영되었다.
진주아카데미에서는 매년 방학기간동안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캠프에서는 추억의 영화와 게임을 주제로 그와 관련되는 어휘를 익히고, 원어민 강사들이 준비한 여러 가지 게임으로 진행됐으며 매일 진행되는 수준별 독서는 일정 분량을 읽고 내용 정리 및 요약을 하면서 읽기와 쓰기 능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했다.
2주차에는 각종 게임을 알아보고 하는 법 등을 영어로 설명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며 종이상자만으로 아이디어를 내어 게임기를 만드는 색다른 프로젝트 체험을 하기도 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수료식에 참석한 진주시 평생학습센터 소장은 “진주아카데미는 여러분이 자신의 미래와 세계를 향한 비전을 설정하는데 촉매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면서 “이번 캠프에서 배운 것들이 앞으로 영어 공부에 큰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수료를 축하했다.
한편 하반기에 시행하는 진주아카데미 3기 영어회화프로그램은 지난 7월 4일부터 7월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을 하여 초등반 75명, 중학반 30명, 특화반 45명 등 총 150명을 컴퓨터 추첨을 통해 선발하였으며, 오는 9월 5일부터 12주간의 일정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 3일부터 12일까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초등학생(4~6년) 30명, 중학생 30명을 8월 18일 컴퓨터 추첨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기타 진주아카데미 프로그램 운영과 수강생 모집 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진주아카데미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 김종근 기자 jong@
뉴스웨이 김종근 기자
kjk1088@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