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10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상용차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모아 동시에 실시하는 ‘가을맞이 고객사랑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고객 추첨 주유권 제공 ▲노후 상용차 고객 대상 마이티 가격 할인 ▲마이티와 엑시언트 금리 할인 ▲동절기 대비 부품 및 공임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우선 현대차는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상용차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월31일까지 매일 100명을 추첨해 총 9000여명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현대차는 오는 12월31일까지 노후 상용차 보유 고객이 마이티를 구매할 경우 기존 차량 보유 기간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이달 31일까지 마이티와 엑시언트 할부 구매고객에게 마이티는 2.0%p 인하한 3.9%, 엑시언트는 1.2%p 인하해 신용 등급에 따라 4.5%~5.7%의 저금리 상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고객의 안전한 운전과 차량 관리를 위해 오는 11월30일까지 전국 110개소의 현대자동차 지정 블루핸즈를 통해 ▲브레이크 패드 ▲각종 필터 등 동절기 대비 품목을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관련 공임비용 또한 20% 할인해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침체된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상용차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현대차는 앞으로도 상용차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