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에이치엘사이언스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용·평가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2010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한 이래 4회 연속 기록이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이번 평가를 통해 재인증 받은 기업은 에이치엘사이언스를 포함해 총 52개사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전 임직원들이 기업 활동의 전 과정에서 소비자중심경영을 접합시켜 조직문화로 승화시켜 기업 성장의 원동력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매년 꾸준하게 기부와 봉사활동을 실시해 사회적 기업으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이승재 기자
russa88@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