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한 달간 전시장에서 사랑의 메시지가 담긴 캘리그라피 아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시장 내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추첨 결과에 따라 1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2등은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그리고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키링이 증정된다.
2월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Mercedes-AMG 일부 차종(GLA 45 4MATIC, GLE 63 4MATIC (16년식), GLE 63 S 4MATIC 쿠페, S 63 4MATIC 쿠페, CLS 63 4MATIC, CLS 63 S 4MATIC)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LG TROMM 스타일러(S3BF model)를 제공한다.
또한 CLS 250 d 4MATIC, CLS 350 d 4MATIC, CLS 400, E 200 쿠페, E 200 가브리올레 차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다이슨 무선 청소기(V6 Entry model)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2월을 맞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가족, 연인,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