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3개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서울시내 중심의 쁘띠마르숑 유통망을 경기권과 영남권까지 확장한다. 서울 6개, 인천·경기 5개, 영남 2개(카라멜 신세계백화점 동대구점 제외)로 총 13개 쁘띠마르숑 매장을 운영하게 된다.
쁘띠마르숑은 유통망을 전국적으로 확장하는 동시에 패션 잡화와 주력 브랜드의 상품 구성을 보다 강화한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로 유명한 영국 슈즈 브랜드 ‘핫솔(HOTSOLES)’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입 브랜드를 찾는 고객을 타겟으로 스페인 아기 의류 브랜드 ‘메시지 인 더 보틀(message in the bottle)’의 품목을 보다 다양화한다.
롯데백화점 3개 지점 오픈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신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가방 손수건, 물티슈, 퓨토 비누로 구성된 3종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내달 3일까지 쁘띠마르숑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petitmarchons 태그와 함께 리그램하는 고객 50명을 추첨해 사은품을 준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이번 롯데백화점 3개 매장 오픈을 통해 더욱 폭넓은 고객에게 쁘띠마르숑의 고품격 스타일을 선보이게 됐다” 며, “앞으로도 유럽 현지 인기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차별화된 유럽 직수입 유아동복 편집숍으로 입지를 확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karatan5@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