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사장’ vs ‘신차장’의 대결 구도로..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 장점 소개새 차를 합리적인 방식인 ‘신차장’기렌터카로 뽑도록 제안
롯데렌터카 ‘신차장’ 캠페인 시즌2는 목돈을 들여 차량을 구매하고 본인이 직접 차량을 관리하는 기존 방식의 '차사장'이라는 캐릭터와 새 차를 뽑을 수 있는 스마트한 방식을 제안하는 ‘신차장’ 캐릭터의 대결 구도로 이루어진다.
이러한 대결 구도를 통해 2017년 신차를 뽑는 방법으로 초기 비용부담, 세금, 정비, 사고처리 걱정 없는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렌터카 ‘신차장’ 캐릭터와 기존 차량 구매 방식을 대변하는 ‘차사장’ 캐릭터에는 각각 방송인 신동엽, 배우 임채무를 선정하여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을 높이고자 했다.
또한, 새 차를 구입한다는 의미의 ‘뽑다’와 소비자에게 차사장과 신차장 중 한 명을 선택하라는 ‘뽑다’의 중의적 표현을 활용하여 광고의 재미 요소를 더하고 새 차를 쉽게 구입할 수 있는 합리적인 방법을 제안한다.
롯데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하여 새 차를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월 대여료에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및 보험, 자동차세 등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 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다. 계약 종료 시 내가 타던 차량을 인수 할 수도 있다.
정비옵션을 선택하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가 제공되며 차량관리, 사고처리 등 모든 차량관리 업무를 롯데렌터카에서 대행함으로써 고객은 차량 관련 모든 걱정에서 벗어나 편리하게 새 차를 이용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신차장’ 캠페인 시즌2 론칭을 기념하여 3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월 20만원대에 쏘나타, 스포티지 차량과 월 30만원대에 QM6, K5를 탈 수 있는 특가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판매한다.
최근영 롯데렌탈 IMC팀장 부장은 "이번 ‘신차장’ 캠페인 시즌2는 단순히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 기존 차량 구매 방식을 대변하는 ‘차사장’ 캐릭터와 롯데렌터카의 ‘신차장’ 캐릭터 중 누구를 뽑을 지에 대한 질문으로 고객의 합리적인 선택을 유도하고자 기획되었다”며 “앞으로도 롯데렌터카는 Asia No.1 렌터카 브랜드로서 보다 경제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이 ‘신차 사기 좋은 세상, 신차 타기 좋은 시대’에서 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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