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는 8일과 9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광주여자대학교에서 ‘쉐보레 아마추어 배드민턴 대회’를 열고 경기장을 찾은 선수와 관람객 2500여명을 대상으로 신형 크루즈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생활체육 지원을 통한 브랜드 친밀도 향상과 올 뉴 크로즈 프로모션을 위해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신형 크루즈 전시는 물론 참가 고객 대상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대대적인 판촉 활동으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다.
한국GM 리테일마케팅본부 조인상 상무는 “전국 스포츠 동호인과 고객을 찾아 쉐보레 올 뉴 크루즈의 판매 개시를 알리고자 한다”며 “지역으로 직접 찾아하는 특색 있는 마케팅을 통해 올 뉴 크루즈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고객군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 배드민턴 대회는 이달 광주를 시작으로 5월에는 성남과 군산, 6월에는 춘천, 7월에는 대전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올 뉴 크루즈는 차급을 뛰어넘는 차체 크기와 대폭 확장된 실내공산 및 최신 가솔린 터보 엔진을 지원하는 역동적인 주행성을 갖추고 지난 달 중순부더 본격 판매에 돌입, 2주만에 2147대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76.4%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