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3 ‘캡처 라이프’ 캠페인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유
이번 캡처 라이프(Capture Life) 캠페인은 QM3 유럽 원정대 이후 두 번째다. QM3와 함께 맛집, 여행, 운동, 데이트 등 일상 속에서 혼자만 보고 즐기기엔 아까운 삶의 일상을 SNS를 통해 나누고 소통하기위한 이벤트로서 4월 21일부터 5월 2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 히든클리프 디럭스룸 2인 1박 숙박권(3명),소니 알파 NEX5T 카메라(1명), 패럿 맘보 미니드론(5명), CGV 씨네드쉐프10만원 상품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정지은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QM3는 개성 넘치는 유러피언 크로스오버로서 젊은 층에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은 고객들이 QM3의 매력을 한껏 느끼고 즐겁고 행복한 순간도 오래 기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