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은 27일부터 5월 14일까지 ‘MAY IS CARNIVAL’이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기획 이벤트와 대형행사를 펼친다.
최장 11일 간 이어지는 연휴기간 동안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에게는 즐거움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는 실속 있는 여행상품을 제안한다.
또한 교외 테마파크와 견줘도 손색없는 옥상공원을 앞세워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도심 속 피크닉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행사기간 동안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을 증정해 테마파크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신세계 카니발 자유이용권은 각 점포 별로 진행하는 캐릭터 퍼레이드, 미니 테마파크, VR체험존, 인형뽑기, 바람개비/음료 증정 등 체험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티켓이다.
어린이 날을 맞이해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는 10대들의 대통령 캐릭터인 도티와 잠뜰 앱 게임을 선보여 어린이 고객들의 마음 또한 사로잡는다.
황금연휴와 다가올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신세계 강남점은 ‘#여행이 좋다’는 테마로 ‘All about Travel’ 행사를 펼친다.
알리프, 톰포드, 레이벤, 소다몬, 스위트 원 에이티, 퀵실버, 조셉앤스테이시, STL, 빌라봉, 아레나 등 여행관련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여행가방부터 비치웨어, 래시가드 등 여행을 위한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발리 선글라스 14만5000원, 소다몬 선글라스 9만9000원, 버켄스탁 8먼9000원, 알리프 기내용 여행가방 16만2000원, 럭키플래닛 캐리어 9만9000원, STL 래시가드 3만8000원 등 여행 필수품들을 특가로 판매한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