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인기 시계 브랜드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서울점과 인천점에서는 ‘몽블랑’ 시계 전 품목을 5월 7일까지 20% 할인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티쏘’,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 단독으로 판매하는 제품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티쏘 PR 100 클래식’ 제품의 신라면세점 단독 입점을 기념해 해당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티쏘에서 600달러 이상 구매 시 티쏘 머니클립을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 내의 티쏘 관련 이벤트 페이지 화면을 서울점, 인천공항점 티쏘
매장에 제시하면 티쏘 스마트링을 증정한다. 해당 할인행사와 증정행사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신라 단독상품 기획전’ 도 있다. ‘오리스’, ‘해밀턴’ 등 인기 시계 브랜드의 제품 중 신라면세점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들로 구성했으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신라 단독상품 기획전’은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인천점에서는 해외여행 필수품인 선글라스를 특가행사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톰포드, 폴리스, 랑방, 발렌시아가, 에스카다 등 인기 선글라스 5개 브랜드의 40여 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dw0384@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