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공개된 GHOST는 완벽한 자동차와 고객만족을 향한 쌍용차의 혼과 열정, 보이지 않는 장인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다양한 신차 소식을 전달하는 G4 렉스턴 뉴스 ▲G4 렉스턴 개발 담당자들이 직접 전하는 개발자 인터뷰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영상으로 전달하는 G4 렉스턴 테스트 ▲오리지널 렉스턴을 비롯해 오너들이 운행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공유하는 렉스턴을 말하다 등으로 구성됐다.
다양화하는 이용자 환경을 고려해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으며 향후 새롭게 출시될 신차 역시 GHOST 사이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테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특히 최근 출시된 G4 렉스턴 개발 과정 및 비하인드 스토링 대해 고객들이 흥미롭게 접할 수 있는 영상자료를 공유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게 고객과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줄 전망이다.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GHOST 론칭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아울러 판매 네트워크 시스템과 연동해 오토매니저들이 제품 정보를 습득하고 고객 소구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아려 나가는 등 활용폭을 넓혀 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쌍용차는 최근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를 오픈하는 등 G4 렉스턴 출시와 더불어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