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달 말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출시 이후 국내 가솔린 중형차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켜온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알리고 시장 반응을 한층 더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관심 있는 고객들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 신청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발뮤다 공기 청정기, 다이슨 무선 진공 청소기, 서울 신라호텔 숙박권, 삼성 갤럭시S8, BOSE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7월19일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국GM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쉐보레 올 뉴 말리부는 지난해 출시 이후 감각적인 디자인과 동급 최강의 퍼포먼스로 견조한 판매실적을 이어가고 있다”며 “대규모 시승 프로모션을 통해 확대된 고객 경험과 제품 평판을 바탕으로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부터 올 뉴 말리부의 새로운 광고를 공개하며 동급 최대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2.0 리터 터보 엔진의 폭발적인 에너지를 세련된 영상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전달하고 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