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나이즈드 네이처(Urbanized Nature: 도시적인 자연)’라는 새로운 콘셉트 아래 커플과 자녀 동반 가족 고객 외 VIP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세그먼트별로 룸타입을 구분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83평까지 클럽 딜럭스, 클럽 스위트, 패밀리 스위트, 그랜드 스위트, 그랜드 패밀리 스위트, 로얄 스위트, 프리미어 스위트, 프레지덴셜 스위트 총 8개 타입으로 새로이 나뉜 클럽층은 가족, 연인에게는 자연과 함께하는 웰빙 스테이를, 국내외 최정상의 VIP 고객에게는 바쁜 일상 속 몸과 마음을 쉬게 할 럭셔리 힐링 스테이를 지향한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그랜드 클럽 리뉴얼 오픈에 맞춰 지니 서비스, 마이네임 서비스 등 총 4가지 클럽 전용 고객 전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니 서비스(Genie Service)란 ‘고객이 원하시는 대로(your wish is my command)’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서비스 가능한 고객의 모든 요청을 들어주는 서비스이다. 마이네임 서비스(My Name Service)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시 클럽 직원이 본인 이름을 고객에게 수시로 공유해 가며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형성하여 편안함과 아늑함을 느끼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또한 ‘버틀러 핫라인(Butler Hotline)’을 통해 객실 내 고객 유선 문의 시 호텔 통합 고객지원센터로의 연결이 아닌 클럽 전용선을 통해 직원에게 직접 연결되어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루밍 서비스(Rooming service)를 새로이 선보이며, 고객이 머무는 객실 문 앞까지 직접 서비스한다.
이외에 클럽층은 최고의 매트리스와 침구류를 구비했다. 폴란드 구스다운을 이용하며, 객실에 따라 가로 2400mm 크기의 대형 침대도 보유하였고, 최고의 스킨케어, 바디 제품 전문 브랜드인 이솝(Aesop)을 클럽층 전용 어메니티로 지정했다. 또한 뱅앤울룹슨 스피커 등 하이엔드급 음향시설을 통해 객실 시설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아름다운 스카이뷰로 알려진 장소(구 클락식스틴)로 이전해, 시원하게 흐르는 한강과 녹음이 우거진 아차산 전망을 양쪽 전면 통유리를 통해 두루 감상하며 편안하게 VIP라운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라운지에는 클럽 직원이 항시 대기하며 신속한 체크인과 체크아웃 절차, 관광 정보 제공, 통역을 비롯한 간단한 비즈니스 관련 업무 등이 제공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매일 오전 클럽층 투숙 고객만을 위해 ‘콘티넨탈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며, 저녁에는 와인, 샴페인, 리큐어 등 각종 주류를 간단한 스낵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Happy Hour)’가 마련된다(단, 만 12세 이하 어린이는 17시 이후 클럽 라운지 입장 및 해피아워 이용이 제한된다). 이외에 라운지에는 최대 10명 수용 가능한 별도의 캐주얼 미팅 공간과 2층에는 PC, 복합기 등이 구비되어 있는 워크 스테이션이 마련되어 있어 자녀 동반 레저 고객과 비즈니스 고객 모두에게 편안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라운지 내 어린이 고객을 위한 섹션을 별도로 마련하고,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 ‘키즈아워 (Kids hour)’에는 별도의 키즈 메뉴가 준비되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클럽층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패밀리 FIT 고객을 확보해 나감과 동시에 국내외 최정상 VIP 고객군을 위한 프리미엄 공간으로 나아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는 ‘그랜드 클럽’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성한 ‘러브 럽 럽 (Love Luv Luv)’ 패키지를 2017년 7월 1일부터 2017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2017년 12월 24일, 31일 제외). 편안한 클럽 딜럭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최고의 스카이뷰를 자랑하는 그랜드 클럽 라운지에서 즐기는 조식과 해피아워 혜택, 그리고 레스토랑, 바에서의 스페셜 세트가 포함된다.
한편, 핑크를 메인 컬러로 모든 가구가 바비 전용 제품으로 꾸며져 있으며, 단 하나의 룸으로만 운영되는 것이 특징인 바비룸 패키지 ‘포에버 바비’를 7월 1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금번 클럽층 리뉴얼의 이색적 변화 중 하나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아람이, 차람이, 그리고 가람이로 꾸민 ‘워커힐 캐릭터 룸’이다. 클럽층 16층에 위치한 캐릭터 룸은 캐릭터 본연의 특성을 살린 아기자기한 소품 및 린넨류가 특징이며, 거실 벽면에 자리한 ‘워커힐 패밀리 쇼케이스’는 투숙객에게 소소한 재미와 볼거리를 더한다. 이외에 캐릭터 디자인을 활용해 만든 쿠키와 마카롱을 개발해 캐릭터 룸 전용 웰컴 어메니티로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웨이 임정혁 기자
dor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