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손보는 출범 5주년을 맞아 앞선 5월 29일부터 이달 3일까지 대표 브랜드 헤아림을 알리기 위해 공모전을 진행했다. 헤아림은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정성을 다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공모전에는 총 400여건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당신의 든든한 동반자 헤아림’이라는 제목의 작품을 낸 윤승철(35)씨가 대상을 수상했다.
농협손보는 총 13개 수상팀을 선정해 대상 300만원 등 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수상작은 향후 농협손보 기업용 컬러링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윤배 농협손보 사장은 “공모전을 통해 농협손보의 대표 브랜드인 헤아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며 “고객과 함께 만든 브랜드송을 활용해 헤아림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과 나누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