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상품은 여행 기간에 따라 최대 90일까지 사망과 후유장해 최대 1억원을 보장한다.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휴대전화나 신용카드 인증만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기본 담보는 상해후유장해, 배상책임, 휴대품 손해, 특별비용, 항공기 납치 등이다. 선택 담보를 활용해 해외 상해 및 질병 의료비와 국내 입‧통원 치료비 등도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유형은 보장 내역에 따라 고급형, 표준형, 저가형 중에서 고르면 된다.
이 밖에 AIG손보는 응급상황 발생 시 24시간 서비스가 가능한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한다. 해외에서 의료 응급상황이 발생한 경우 24시간 우리말 도움 서비스로 연락하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전화 상담과 현지 병원 안내 및 예약 등의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며, 여행과 관련된 도움이 필요할 때도 이용 가능하다.
가입 연령은 유형별로 개인형 19세부터 80세까지, 가족형(최대 5인)은 1세부터 80세까지다. 2인 이상 가입 시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티븐 바넷 AIG손보 사장은 “이해하기 쉽고, 가입하기 쉬운 여행자보험 상품을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전 세계에 제공하는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해외 긴급의료지원 서비스를 통해 여행 중에도 안전하게 보호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