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인원은 역대 최대 규모인 500명으로 고객 참여 기회를 넓혔다. 올해 초 진행한 ‘LG G6 사전 체험단’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수준이다.
‘LG V30 국민 체험단’ 활동을 원하는 고객은 LG V30체험단 홈페이지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와 함께 운영 중인 SNS 계정명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사전 체험단을 선정해 9월1일 LG V30체험단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사전 체험단 전원에게 LG V30 각 1대를 배송한다. 체험 기간은 1개월이며 미션 수행을 완료한 고객에게 사용하던 LG V30를 무상 제공한다.
‘LG V30 국민 체험단’은 제품 개봉기, 기능별 체험 후기 등 SNS 상에서 여러 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미션 수행 결과는 개인 SNS를 통해 자연스럽게 공개된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 전무는 “고객과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해 자연스럽게 LG V30의 강점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길홍 기자
slize@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