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 하이브리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은운용리스 프로그램인 ‘VALUE +(밸류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금융 계약 기간(36개월)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하면 300만워의 리워드(현금 보상)를 해주며 공기청정기과 기본 썬팅 및 하이패스도 무료로 장착해준다.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도 주요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해 4%대의 저금리에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이 경우에도 6개월의 금융 계약 기간 동안 자동차 무사고 및 계약기간 만료 후 6개월 이내에 신차를 재구매하면 300만원의 리워드가 적용된다.
아울러 차량가격의 50%만 납부하고 2년간 부담없이 렉서스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부담 제로 유예 할부’ 프로그램은 물론 하이브리드 배터리 10년 20만km 무상 보증도 함께 제공된다.
렉서스 코리아 요시다 아키히사 사장은 “컨슈머 인사이트 수입차 부문 판매서비스 만족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한 것을 기념해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리워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수요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해 렉서스를 소유하는 모든 순간 고객 감동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렉서스 코리아는 10월 한 달간 전국 렉서스 전시장에서 시승행사에 참가하는 모든 고객에게 골프 브랜드 데니스 모자를 총 3000명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