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전 3년간 실적을 기준으로 상위 1% 고객에게 ‘VIP’, 이 중 상위 200명에게 ‘VVIP’ 등급을 부여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VIP 고객에게는 본인 또는 가족의 조사 시 상조서비스 할인, 고객센터 상담 우대 혜택이 주어진다.
VVIP 고객에게는 담당 간호사가 1대 1로 건강을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말 고객감사 선물을 증정한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뿐 아니라 가족까지 건강검진 예약, 상담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마케팅은 고객만족도를 높일 뿐 아니라 영업 측면에서도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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