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뉴 아록스(The new Arocs) 3551L 8x4 클래식스페이스(ClassicSpace) 카고, 뉴 아테고(The new Atego) 1230L 4x2 빅/클래식스페이스(Big/ClassicSpace) 카고의 적재함 장착 모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사진=다임러 트럭 코리아 제공)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최근 증가하는 카고 트럭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 일환으로 적재함 장착 대형 및 중형 카고 모델 라인업을 보강했다.
이로써 고객은 신속하고 효율적인 운송 업무를 위해 별도의 특장 작업 없이 출고 후 즉시 운송 업무가 가능한 것은 물론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및 적재함의 원스톱(one-stop) 정비가 가능해졌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적재함 장착 카고 전 모델에는 플로어 및 서브 프레임에 동급 최대 길이/최대 폭의 적재 공간과 ATOS 강판을 적용한 고강성 적재함이 적용됐다. 사이드/리어 게이트에는 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하여 연비 효율성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별도 보조 개폐 장치 없이 손쉽게 적재함 개폐와 적재 작업이 가능한 경량 사이드 게이트를 적용해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특히 출고 후 별도의 특장 작업 없이 운송 업무가 즉시 가능해 고객의 총 운송 효율 극대화에 기여할 전망이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및 적재함을 원스톱(one-stop)으로 정비할 수 있어 카고 트럭 고객들로부터 더욱 큰 신뢰를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다임러 트럭 코리아의 메르세데스-벤츠 카고 트럭은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폭 넓은 라인업과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가 적용된 혁신적인 기술 및 서비스로 판매 호조를 이루며 호평받고 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는 적재함 장착 카고 모델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수요에 부합하는 라인업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웨이 김민수 기자
hms@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