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 사장은 이날 서울 여의도 KB생명 본사에서 임원진과 본사 부서장, 현장 관리자 등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진행된 ‘2018년 경영전략회의’에 참석해 △고객 중심 △디지털 중심 △가치 중심 등 3대 경영전략방향을 제시하며 이 같이 밝혔다.
KB생명은 이 같은 경영전략방향에 따라 제도와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분야별 세부 전략을 마련했다.
특히 상품 개발은 새 보험 국제회계기준(IFRS17), 신(新)지급여력제도(K-ICS) 도입에 따른 영향을 반영한 중장기 전략을 수립해 시행키로 했다.
영업채널은 고능률, 고효율 중심의 조직 운영으로 어려운 영업환경을 극복할 방침이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jk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