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7일 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BMW·MINI 마니아 ‘튜닝’.. 3월25일까지 액세서리 캠페인

BMW·MINI 마니아 ‘튜닝’.. 3월25일까지 액세서리 캠페인

등록 2018.03.05 14:00

윤경현

  기자

공유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20%타이어 10%,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 25% 할인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풍성한 사은품 제공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베이스 캐리어와 유니버설 훅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행거를 증정한다. 사진=BMW 제공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베이스 캐리어와 유니버설 훅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행거를 증정한다. 사진=BMW 제공

BMW 그룹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3월 25일까지 전국 BMW와 MINI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빌드 유어 드라이브 2018’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캠페인을 진행한다.

BMW,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 전 품목 20%, 오리지널 타이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은 25% 할인된 가격에 M 퍼포먼스 파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BMW,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BMW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BMW 베이스 캐리어와 유니버설 훅을 증정하고 2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베이스 캐리어와 코트행거를 증정한다.

MINI 오리지널 카 액세서리를 8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MINI 쇼퍼백을 증정하며 1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MINI 노트북 케이스를 제공한다.

BMW·MINI 측은 여름철 안전한 드라이빙을 대비하여 BMW, MINI 오리지널 썸머 휠/타이어 컴플리트 세트 구매 시 BMW는 BMW 드라이빙 센터 이용권을, MINI는 여행용 트롤리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