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로드쇼에는 몰튼 앤더슨 시그니엘서울 총지배인, 박재홍 롯데호텔서울 총지배인이 참가했다. 이들은 국내외 롯데호텔의 세일즈 담당 임직원들과 함께 싱가포르 소재 글로벌 기업, 금융기관, 국제기구와 여행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브랜드를 소개하고 상담했다.
또 총지배인을 비롯해 6성급인 시그니엘서울과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하노이와 롯데호텔양곤, 롯데호텔괌 등 5성급 호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L7호텔, 비즈니스호텔인 롯데시티호텔 등 롯데호텔이 전개하고 있는 호텔 임직원들이 아시아퍼시픽 지역의 주요 다국적기업 거래선, 예비 고객들과 상호 이해를 공고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정환 롯데호텔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 구성으로 한국 호텔업계 최초 글로벌 체인호텔로의 도약을 실현해 가고 있는 롯데호텔이 단독 로드쇼를 개최한 것은 브랜드와 업력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해외 GSO를 중심으로 한 일상적인 세일즈마케팅 활동 외에도 주요 도시에서의 로드쇼 진행으로 롯데호텔의 위상을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롯데호텔은 국내 19개, 해외 11개 등 국내 브랜드로는 가장 많은 30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향후 ‘아시아 톱3 브랜드 호텔(ASIA TOP3 BRAND HOTEL)’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아시아, 유럽, 북미의 거점도시들을 공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hij@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