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임실초 영어동아리, 청소년 UCC공모전 대상 수상

임실초 영어동아리, 청소년 UCC공모전 대상 수상

등록 2018.07.03 09:09

우찬국

  기자

공유

임실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 대상․최우수상 등 공모전 결과 발표

임실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한 ‘친구·가족 사랑을 위한 청소년 UCC 및 수기, 포스터, 웹툰 공모전’에서 임실초등학교 영어동아리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임실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이날 청소년 UCC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한 가운데 대상에 임실초등학교 영화동아리(조민서 외 13명), 최우수상은 강민서(관촌중), 김태림(청웅초), 정준호 외 11명(한국치즈과학고)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임실초 영어동아리, 청소년 UCC공모전 대상 수상 기사의 사진

임실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하고 임실군이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지난 4월 2일부터 5월 25일까지 실시됐다.

공모에는 UCC(18팀), 수기(5팀), 웹툰(5팀), 포스터(45팀)등 총 73팀(작품)이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이번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조민서 학생은 친구들을 대표하여 “이번 UCC 제작을 하면서 영화동아리에서 친구들과 직접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촬영을 하면서 친구들을 더 잘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심 민 군수는 “이번 공모전에 관내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역량을 발휘하여 큰 관심과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많이 개발하고 또래관계와 부모·자녀 역량강화 등 다양한 상담지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우찬국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