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06일 월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신한은행,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은행·PB 부문 1위

신한은행,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은행·PB 부문 1위

등록 2018.07.19 17:47

차재서

  기자

공유

신한은행이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8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은행·PB부문 1위를 동시에 수상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신한은행이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8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은행·PB부문 1위를 동시에 수상했다. 사진=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이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진행된 ‘2018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 시상식에서 은행·PB부문 1위를 동시에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브랜드지수(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으로 개발한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이다. 매년 대규모 소비자 조사로 기업의 경쟁력과 인지도, 미래가치 등을 측정한 뒤 종합적인 브랜드 자산 가치를 평가한다.

신한은행은 금융 경쟁력 강화와 디지털 부문 혁신 등 성과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모바일 통합 플랫폼 ‘쏠(SOL)'과 디지털 상담시스템 ‘쏠깃(SOLkit)’ 출시, 베트남 1위 SNS ‘잘로(Zalo)’를 기반으로 한 현지 금융시장 진출 등이 대표적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금융 플랫폼을 확대하고 특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도입하는 등 브랜드 자산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