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 체험 및 정서발달놀이 활동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여름드림아이들의 여름방학 가족과 함께하는 워터파크 물놀이 체험
이번 행사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한 드림스타트 이용 아동들이 워터파크 체험활동을 통해 건강한 성장과 발달에 기여하고, 또래 아이들과 교우관계 발전 및 정서·사회성 발달을 돕고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했다.
순창군은 이날 다양한 물놀이 야외체험을 통해 생활 속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줬다.
특히, 워터파크에서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각종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담당자 및 아동사례관리사가 동행해 아이들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했다.체험행사에 참여한 한 어린이는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물놀이장에 너무 가고 싶었는데, 친구들과 워터파크에 와서 물놀이도 하고 맛있는 간식도 먹고 정말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순창군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아 마련한 워터파크 체험행사가 아이들의 큰 호응 속에 안전사고 없이 마치게 된 것에 대해 부모님과 아이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내년에도 더욱 알찬 행사로 보답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창군 드림스타트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아동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자연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토피어리 및 가죽공예 및 부모들이 할 수 있는 취미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방학기간동안 다양한 체험 및 학습을 제공 할 계획이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우찬국 기자
uvitnara@paran.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