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퀘어 1층 영풍문고 앞 공간에 우체통 및 엽서 설치지난 해 편지 받은 이들을 대상으로 수기 공모 동시 진행
유·스퀘어가 20일(목)부터 2019년 1월 20일(일)까지 1층 영풍문고 앞 실내공간에 시민의 마음을 전하는 느린 우체통 ‘Happy U·Letter’를 운영한다.
‘Happy U·Letter’는 시민들이 자기자신, 가족, 연인에게 편지를 쓰면 1년 후 해당 주소지로 발송해주는 유·스퀘어의 무료 이벤트다.
유·스퀘어는 연말연시를 맞아 방문하는 시민들이 한 해를 되돌아보고, 추억을 편지에 담을 수 있도록 느린 우체통 ‘Happy U·Letter’ 를 운영한다. 느린 우체통 이벤트 공간에는 손 편지를 마음껏 쓸 수 있도록 무료 편지지와 볼펜, 스티커 등이 놓여있다.
유·스퀘어는 2013년도부터 매년 연말마다 ‘Happy U·Letter’ 를 통해 한 달 동안 시민들이 무료로 편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했다. 작년에 모인 편지는 총 1,400여장으로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한편, 유·스퀘어에서는 지난해 ‘Happy U·Letter’를 통해 편지를 쓰고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수기를 공모한다. 수기는 자유양식으로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재 후 분량 제한 없이 담당자 메일로 1월 20일까지 보내면 된다. 우수 사연으로 선정되면 아시아나항공 A380모형비행기, 문화상품권, CGV 영화권람권, 공연초대권 등을 증정한다.
유·스퀘어 관계자는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추억과 여유를 배달하는 우체부가 되고 싶은 마음으로 무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난 후 편지를 받는 기쁨과 즐거움은 절대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